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 조언을 사용하여 웹 디자인 능력을 향상시키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동물원공지 2020. 6. 4. 09:58

본문


이 조언을 사용하여 웹 디자인 능력을 향상시키십시오.




당신은 잘생긴 웹사이트를 만들기를 원하십니까? 당신은 그것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알고 있는가? 웹 디자인은 그들이 그것을 하는 방법이다.


설계가 부실하면 실패한다.


이 기사가 도움이 될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십시오.


다음의 팁들은 당신에게 웹사이트를 계획하고, 개발하고, 디자인하는 방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웹 설계와 관련된 추가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포럼에 나타날 수 있는 새로운 아이디어에 항상 열려 있어야 한다.


간단한 웹 검색을 수행하면 관심 있는 정보를 무료로 제공할 수 있다.




인터넷에서는 속도가 필수적이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가 정말 빨리 로딩되도록 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해서 페이지가 로드되기 위해 잠시 기다려야 한다면, 그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클릭해서 떠날 것이다.


그들은 아마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방문자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검색하게 하라.


만약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특정한 것을 찾고 있다면, 그들이 가장 먼저 찾는 것은 검색 상자일 것이다.


검색 상자가 없으면 다음 사이트로 가기만 할 겁니다.


그 상자를 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놓아라.




목표 관객이 누구든 10초 미만이 되어야 한다.


잘 설계된 효율적인 사이트들은 당신의 독자들을 위한 브라우저에 단 한순간에 나타나야 한다.


온라인 방문자가 필요한 정보를 신속하게 얻도록 하십시오.




홈 페이지를 단순화하십시오.


사람들은 당신의 홈페이지 모양에 따라 당신과 거래를 하고 싶은지 여부를 빠르게 결정할 것이다.


당신의 회사가 무엇에 관한 것인지 분명히 하되, 간결하게 하라.




사이트가 이전 버전의 Microsoft Internet Explorer(특히 IE 7 및 8)에 최적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은 이 브라우저를 싫어하는 것 같지만,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이전 버전을 사용한다.


많은 요소들이 최신의 것이 아니기 때문에 당신은 그것을 연구해야 할 것이다.


수년간 Internet Explorer에 문제를 일으킨 악명 높은 "박스 모델 버그"의 개념을 숙지하십시오.




웹 사이트의 로딩 시간이 빠르고 효율적인지 확인하십시오.


방문객들이 너무 오래 기다려야 한다면, 그들은 떠날 것이다.


그래픽 사용을 줄이고 플래시를 방지하고 HTML을 최적화하십시오.




가능하면 팝업 광고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돈을 벌기 위해 클릭당 요금을 통합하는 것은 웹사이트 설계의 중요한 부분이지만, 팝업 광고는 독자들의 시야를 방해할 뿐 아니라 그들을 귀찮게 해서 떠나게 한다.


팝업은 성가시고 사람들이 돌아오지 못하게 할 수 있다.


당신의 사이트를 과도한 광고로부터 자유롭게 하는 것은 방문자에게 더 나은 경험을 만들어 줄 것이다.




먼저 여러분이 일해 온 지역들, 그리고 여러분이 일해 온 지역들, 그리고 여러분이 일해 온 지역들이 나쁜지 결정하기 위해 작은 웹사이트를 만드는 것부터 시작하라.


기본 페이지 몇 개로 시작한 다음 어떤 기능이 작동하는지, 어떻게 확장 가능한지 측정하십시오.




HTML5는 친숙해져야 할 툴이다.


만약 당신이 html5에 익숙하지 않다면, 당신은 미래에 성취해야 할 많은 일을 하게 될 것이다.


그러니 마음의 준비를 하고 배우기 시작하라.




그 웹사이트의 사이트 디자인과 유지보수를 위해서는 당신만의 사무실 공간이 필요하다.


산만함을 없애고 업무 공간을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도록 준비하십시오.


사무용품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곳에 놓고, 사이트를 디자인할 수 있도록 충분한 공간을 확보하십시오.




처음 시작할 때 지정된 페이지에서 시작하는 콘텐츠의 양을 작은 양으로 제한하십시오.


한 페이지에 너무 많은 정보가 있으면 방문객들은 혼란스러워 할 수 있다.




사이트를 정확하게 계획하기 위한 수단으로 시각적 시트맵을 만드십시오.


시각적 시트맵을 통해 사이트 구조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정확히 확인할 수 있다.


이제 개선이 필요한 영역이나 방치된 영역을 결정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시각적 표현을 갖는 것은 웹사이트를 디자인하는 데 있어 핵심이다.




여전히 훌륭한 웹 사이트를 만들고 싶으십니까? 당신은 이제 웹사이트를 훌륭하게 만드는 것들에 대해 더 잘 이해하셨나요? 웹 디자인 능력에 대해 더 자신감을 느끼십니까? 설계의 힘을 높이기 위해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는가? 바라건대, 이 기사가 너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